KOWIN San Francisco 지회장 소개


Home > KOWIN > President of KOWIN-SF

안녕하십니까?
이번에 3대 회장이 된 이경이입니다.

회장이 되고 보니 앞으로 협회를 발전시켜야 한다는 중압감에 어깨가 무척 무겁습니다. 하지만 세계여성한민족네트워크가 하는 일은 미래 글로벌 여성인재를 발굴하고 양성에 주력하는 일이며, 세계 한민족 여성네트워크를 조직화하여 국내외 한인여성간의 실질적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는 일입니다.

회원 여러분! 우리가 하는 일이 얼마나 보람되고 중요한 일입니까? 그러니 코윈 회장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이 일을 각 분야에서 리더로 수고하시는 회원여러분과 함께 감당해 나가려고 합니다.

우선 이일을 잘 감당해 나가기 위해서는 자체 내 화합과 소통을 중요시 여기며, 내실을 강화해 회원 확충하는 일에 심혈을 기우리겠습니다. 협회의 존재감을 네트워크를 통해 이지역과 타 지역에 드러내겠습니다.

3대 회장으로서 임무를 잘 수행하기 위해 지성, 이성, 감성 ,덕성을 잘 살려 회원 여러분과 함께하는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미 서부 지역 샌프란시스코지회를 발전시키겠습니다.

오늘날 코윈이 있게끔 하신 1대 이정순회장님과, 코윈을 위해 수고하신 2대 서순희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오늘 이 회관을 쓰게끔 허락하시고 도와주신 전일현 회장님과 오늘 공휴일인인데도 자리를 해주신 이용석 영사님과, 여러 내빈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것으로 인사말을 대신합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