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win Women's International Network - San Francisco

KOWIN San Francisco 지회 뉴스


Home > KOWIN > KOWIN-SF News


 
작성일 : 12-05-08 20:29
샌프란시스코 지회장으로 서순희 회장 선출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9,193  
KOWIN SF 지회장으로 서순희 회장이 선출되었습니다.
모두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

이하 한국일보 기사 발췌
입력일자: 10-04-2011
지난 8월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(이하 KOWIN) 샌프란시스코지회장으로 선출된 서순희 신임 회장이 첫번째 모임을 갖고 임원진을 구성했다.

지난 1일(토) 이정순 전 회장 자택에서 가진 이날 모임에서 KOWIN은 2011-2012년 사업계획으로 오는 12월 초 동포여성 간담회와 내년에 가질 차세대 여성 리더쉽 컨퍼런스를 확정했다. 또한 KOWIN의 발전과 회원간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매달 정기적인 모임개최도 실시키로 했다.

이와 함께 이날 모임에서는 특별히 리랜드 이 가주상원의원 사무관으로 활동하고 있는 미셸 김씨를 영입하여 차세대분과위원장으로 선임했다. 미셸 김 차세대분과 위원장은 이와 관련 "앞으로 한인커뮤니티의 의견을 수렴, 주류사회에 전달하는 통로 역할을 하겠다."고 다짐했다.

이에 앞서 KOWIN 미서부담당을 맡고 있는 이정순 전 코윈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"앞으로 KOWIN이 세대와 공간을 뛰어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한민족 여성 리더들의 교류의 장이자 구심점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도록 힘쓰겠다."고 전했다. 서순희 신임회장도 "지금까지 착실히 다져놓은 코윈의 조직을 더욱 더 확대하고 알려지지 않은 한인여성 리더들을 영입하여 더욱 탄탄한 KOWIN 샌프란시스코 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."고 의지를 다졌다.

한편 KOWIN은 지난 2001년 여성가족부 출범과 함께 여성 인력의 중요성을 알리고 세계 각 지역 한민족 여성 간의 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조직한 글로벌 포럼으로 올해 11회째를 맞았다.

<이광희 기자>